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8.21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0358
발행일: 2008/12/11 01:26:06  아츠뉴스
'조수미무릎팍', 숫자개념 때문에 커피 2,222잔 계산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조수미무릎팍'출연한 사연이 숫자 '개념'때문에 고민이라며 MC 강호동을 찾았다.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천상의 목소리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고민을 가지고 MC 강호동을 찾았다.


조수미의 고민은“숫자 개념이 너무 없어서 걱정이에요.”뭐든지 다 천재 일 것 만 같은, 천재 성악가 조수미에게 이런 고민이 있었다.

 

한번은 공연차 외국 호텔에서 이틀을 묵었는데...커피 두잔먹고 그냥 잔 것 뿐인데 2,222잔 먹은 것으로 가격이 너무 비싸게 나왓는데도 바보처럼 계산 할 뻔 한것을 매니져가 따져서 알게되었다고. 

 


하지만 고민이 있어야, 무릎팍 도사가 조수미를 만날 수 있는 법. 무릎팍 도사는 기쁘다는 표정을 지으며 어떻게 하면 조수미씨 처럼 노래를 잘 할 수 있나요?? 조수미의 목젖 공개해 달라고 부탁하자“목젖이 없어요!” 신이 내린 목소리의 비결은 남다른 목젖이었다. 

 

이날 조수미는 오페라 공연 무대 위 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공개하며 돌발 라이브로'베사메무쵸'를 조수미 소프라노 vs 강호동 바리톤 대결을 벌이는 도중 오페라의 생명인 마지막 엔딩을  두고 벌이는 신경전이 치열했다.

 

 

'김종국'이 무릎팍도사 하나라로는 아직 김종국을 모른다며 무릎팍 체험에 이어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했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종국이 출연해 다시 한번 예능인의 입담을 과시하며 게스트로 출연한 탁재훈을 궁지에 몰아부치는 '촌철살인'(?)의 동참했다.


탁재훈 영원한 짝꿍, 신정환은 믿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여긴 못 빠져나가~ 그냥 솔직하게 말해!” 절친한 동생 김종국은 DJ김구라 역할을했다.


믿었던 휘성 마저 배신하며 “워낙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대선배님이라”며 꼬리를 내린다.


작년 K본부에서 받은 대상이 이런 파장을 몰고 올 줄 몰랐던 탁재훈은 위기의 남자(?)로 분해 라디오 스타를 대탐험 하는 현장을 공개했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박혜란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