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04686
발행일: 2010/09/27 14:45:04  홍지예
비스트, 3집 음반판매 예약순위 1위 석권 '기대 만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홍지예 기자] 비스트의 미니앨범 3집 'Mastermind'이 예약음반판매 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30일 발매되는 비스트(용준형, 이기광, 양요섭, 장현승, 윤두준, 손동운) 3집은 예약 주문이 시작되자마자 단숨에 교보문고, yes24등 각 온라인 앨범 판매 사이트의 예약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비스트는 음반이 발매되기도 전에 각 음반 판매 차트 1위를 장악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가요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음을 입증했다. "예약 음반 판매량이 이런 추세라면 초도 물량이 예약판매 분으로 가뿐히 넘을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예측이다. 

 

데뷔 초부터 탄탄한 실력과 폭발적인 흥행성을 고루 갖춘 그룹으로 음반의 퀄리티와 소장가치가 높다고 평가 받으며 음반 판매에서도 강세를 보여왔던 비스트는 기존의 인기에 최근 멤버들의 예능에서의 뛰어난 활약으로 날개를 달았다.

 

더욱이 3집 타이틀곡 '숨'의 일부분이 라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되면서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시점에서 비스트는 이번 활동으로 아이돌 정상의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보인다.

 

강렬한 밀리터리룩의 컨셉사진 공개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비스트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8일 0시 3집 'Mastermind'의 음원을 일제히 공개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