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8.21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14314
발행일: 2010/11/10 22:20:30  박진영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최일구 앵커 ‘어록’ 탄생과정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박진영 기자] 10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MC 강호동, 유세윤, 올밴 우승민)에서는 최일구 앵커의 두 번째 시간이 그려진다.

 

최일구 앵커는 지난 주 “어떻게 하면 주말 뉴스데스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으로 무릎팍도사를 찾았다.

 

 

이 날 방송에서는 숫기 없는 시골청년이었던 최일구 앵커가 전하는 생생한 기자들의 치열 24시간을 공개한다.

 

그리고 간발의 차로 놓친 아까운 특종과 기자 인생 최고의 특종부터 영화보다 더 극적인 취재 현장 속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후 인생 최고의 반전이라고 할 수 있는 대 사건. 야생기자였던 그가 통쾌하고 거침없는 뉴스 진행으로 ‘어록 완판’ 앵커가 되기까지. 모두가 궁금해 하는 ‘어록’ 탄생과정이 대 공개된다.

 

한편 ‘황금어장’의 또 다른 코너인 ‘라디오스타’(DJ 김구라, 김국진, 윤종신/객원 MC 김희철)에서는 싸이 이적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싸이와 이적의 주옥같은 히트곡은 물론 패닉 시절 김진표가 ‘달팽이’를 싫어했던 이유, 섣부른 판단의 싸이가 뽑은 21세기 최고의 명곡, ‘초심’ 개인기 퍼레이드를 볼 수 있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