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11.22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22889
발행일: 2010/12/20 01:06:44  아츠뉴스
진온, '권상우 도플갱어' 인증 '팬 사인회까지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승진 기자]  그룹 포커즈의 멤버 진온이 권상우 도플갱어로 주목받고 있다.

 
18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E채널 대국민 스타 뒷담화 프로젝트 '포커페이스'에 출연한 진온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이미 권상우의 닮은꼴로 모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화제를 불러 일으켰었다" 고 밝혔다.

 


진온은 고등학교 시절, 동대문의 한 화장품 가게에서 물건을 고르던 진온을 가게에 있던 일본 관광객이 배우 권상우로 착각해 사인을 요청한 것.

 
진온은 "공교롭게도 그곳이 권상우가 광고모델로 출연한 화장품 가게였다"며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하자 사장님은 깜짝 사인회를 제안했다"고 전했다.

 
이어 진온은 "1시간 반 동안 권상우 도플갱어가 되어 일본 팬들에게 둘러싸여 사진 촬영 및 사인회의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한편, 진온은 "지금의 자리에 있을 수 있었던 것이 권상우 덕분인 것 같다"며 권상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