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11.22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22891
발행일: 2010/12/20 01:53:34  아츠뉴스
'차도녀' 선우선, '평양성'의 속사포 독설녀 갑순이로 연기변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승진 기자] 2011년 새로운 흥행신화를 기록할 스펙터클 역사코미디 '평양성'(제공/배급_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l 제작_㈜타이거픽쳐스, ㈜영화사 아침 l 감독_이준익 l주연_정진영, 이문식, 류승룡, 윤제문, 선우선, 이광수)에서 이문식과 함께 유일한 영화 속 멜로라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선우선이 기존의 차도녀 이미지에서 탈피, 180도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AGE1#]



'평양성'에서 갑순 역을 맡은 선우선은 아버지를 잃고 평양성 전투에 참전해 신라군에 맞서 평양성을 지켜야만 하는 고구려 여인으로 영화 속 유일한 여자 캐릭터이기도 하다.



이번 영화에서 선우선은 속사포 랩을 방불케 하는 당찬 언변과 여자 고구려군으로서 남자 배우들 못지 않은 거친 액션씬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거시기 이문식과의 달콤 살벌한 멜로라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와의 러브씬에 달달한 대사 대신 갑순이 선우선의 주먹과 발길질이 넘쳐났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평양성'의 홍일점 선우선은 지금까지 봐왔던 차도녀와는 다른 의외의 모습으로 액션씬과 멜로씬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영화에 새로운 웃음과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1년 설, 관객들을 찾아 올 스펙터클 역사코미디 '평양성'은 새로이 등장하는 캐릭터 ‘갑순’에 도전한 선우선의 180도 연기변신으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