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9.21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23271
발행일: 2010/12/21 14:40:13  김하얀
허경영, 첫 정규앨범 'BEST t7' 발표 '마이클잭슨도 못 이룬 세계평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하얀 기자] 가수 겸 정치인 허경영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오는 22일 혀경영은 첫 정규 앨범 허경영 'BEST t7(베스트 트랙세븐)'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면서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선다.

 

 

얼마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신곡 '롸잇나우'를 깜작 발표하며 10차원 우주음악이라는 기상천외한 영상과 중독성 강한 안무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작년 여름 '콜미'라는 곡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허경영은 발표 하루만에 당시 인기 대세였던 '아브라카다브라'의 브아걸을 제치고 싸이월드 배경음악 차트 1위를 하는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허경영 'BEST t7' 스페셜앨범에는 허경영이 지금까지 발표한 싱글앨범의 모든 타이틀곡이 빠짐없이 수록될 예정이며 지난 17대 대선 당시 무명인이었던 허경영 총재의 이름과 독특한 정책들을 대중들에게 삽시간에 각인시키는데에 일등공신 역할을 했던 '새나라노래'까지 수록될 예정이어서 더 큰 기대를 모은다.

 

허경영은 "노래로 모든 이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하다보면 노래 하나로도 세계평화를 이룰 수 있다며 마이클잭슨도 끝내 마무리하지 못하고 간 것을 내가 나서서 이루어내기 위해 앨범을 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10차원 우주음악'이라 함은 노래를 듣거나 따라부르다 보면 결국 자신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는 우주에너지가 담긴 노래를 칭한다며 이번 음반은 자신의 소원을 이루고 싶은 모든 사람들은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싶어 하는 '소장가치가 높은 음반'이 될 것"이라 자부했다.

 

한편, 'BEST t7' 스페셜 한정앨범은 22일 시중에 발매될 예정이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