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2637
발행일: 2009/01/07 23:16:09  아츠뉴스
소녀시대힘내, 'Gee'에 이어 팬들사이 좋은반응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소녀시대힘내 노래가 'gee'에 이어 팬들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의 '힘 내'는 7일 발매된 소녀시대의 미니앨범에 담겨있는 5곡중의 하나로, 지난해 발표된 '햅틱모션'을 개사한 펑크룩 스타일의 곡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시대 특유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미니앨범 1집 '지(Gee)'로 컴백하는 소녀시대의 gee뮤비가 7일 공개됐다.

 

지난 12월 중순, 경기도 양수리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의류멀티숍을 배경으로 마네킹으로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조수현 감독의 연출로 담았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gee' 뮤직비디오에 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특별출연해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음원이 공개되고, 7일 발매되는 소녀시대 미니앨범 1집에는 첫사랑에 빠진 소녀가 어쩔 줄 몰라 하는 상황을 담은 댄스곡 '지(Gee)' 이외에도 '힘내!(Way to go)', '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Let's taik about LOVE)', '디어 맘(Dear. Mom)', '데스티니(Destiny)'가 수록되어 있다.

 

이번 미니앨범 자켓은 소녀시대 멤버들의 순수하고 한층 여성스러워진 모습을 담은 44페이지 분량의 미니화보로 구성돼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9일 KBS 2TV '뮤직뱅크', 10일 MBC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멋진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문세훈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