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26418
발행일: 2011/01/07 16:22:26  김하얀
인피니트, 'BTD' 뮤비 19금 판정 불구 음원차트 3위 '기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하얀 기자]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두번째 미니앨범 'EVOLUTION(에볼루션)'이 폭력성 논란에 휩싸이며 19금 판정을 받은 가운데 한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3위에 진입해 화제다.


6일 한터 실시간 차트의 1위는 동방신기, 2위는 GD&TOP으로 인피니트의 3위는 현재 정상의 남자 아이돌 가수들의 뒤를 잇는 결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같은 결과는 발매 첫날 서울지역 판매분만 집계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BTD'는 다음 뮤직에서 실시간 상위권에 기록되며 인피니트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6곡의 수록곡 모두 타이틀 곡 감으로 손꼽힐 정도로 전 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노준영 음악평론가는 "인피니트는 가장 눈에 띄는 제 3세대 아이돌"이라는 극찬과 함께, "히트예감이 온 몸으로 전달된다"고 최고의 평점을 매겼다. 

 

인피니트의 새로운 앨범을 기다렸던 팬들은 인피니트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앨범이 전체 다 좋은 곡들로 차 있다", "무대에서 빨리 만나고 싶다",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등의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의 타이틀 곡 'BTD'의 뮤직비디오는 멤버 우현과 엘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지만 폭력성 미화 논란에 휩싸여 19금 판정을 받아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통해 강력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인피니트는 7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서 각각 컴백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