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8.21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28590
발행일: 2011/01/20 22:59:53  박진영
‘서울가요대상’ 샤이니 인기상 수상 “팬들에게 감사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박진영 기자] 그룹 샤이니가 ‘서울가요대상’ 인기상을 수상했다.

 

1월 20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제 2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MC 신동엽, 소녀시대 유리, 탁재훈)에서 샤이니(온유, 민호, 태민, 키(KEY), 종현)가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본상 수상에 이어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 샤이니의 태민은 “팬 여러분들이 투표를 해준 상인데 언제나 이렇게 우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키는 “이 상은 저희 음악과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를 돌리겠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샤이니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는 씨엔블루, 대국남아, 씨스타가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트로트상은 장윤정, 한류특별상은 소녀시대, 공연문화상은 바비킴이 수상했다. 인기상은 샤이니와 소녀시대, 디지털음원상은 아이유가 거머쥐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는 전속계약해지로 논란이 되고 있는 카라와 샤이니 종현이 발목 수술로, 미쓰에이 수지와 비스트 이기광은 개인적인 스케줄 문제로 불참했다.

 

★ 제 2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 대상 - 소녀시대

◆ 본상 - 시크릿 샤이니 미쓰에이 손담비 아이유 2AM 포미닛 FT아일랜드 비스트 소녀시대
◆ 신인상 - 대국남아 씨스타 씨엔블루
◆ R&B발라드상 - 2AM
◆ 트로트상 - 장윤정
◆ 힙합상 - 슈프림팀
◆ 한류특별상 - 소녀시대
◆ 최고앨범상 - 싸이
◆ 공연문화상 - 바비킴
◆ 하이원인기상 - 샤이니 소녀시대
◆ 디지털음원상 - 아이유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