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2.20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38230
발행일: 2011/03/17 10:31:47  김송이
인피니트, 음원유출 싱글 'Nothing's Over' 발매…평론가 극찬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송이 기자] 새 싱글 앨범 발매 하루 전 음원유출 당했던 인피니트의 세번째 싱글 앨범이 공개됐다.

 

17일 자정 공개된 인피니트의 싱글 앨범 'lnspirit(인스피릿)'은 발매와 함께 앨범 수록 전곡이 차트 순위 상위권에 랭킹되었으며, 엠군과 유튜브를 통해된 뮤직비디오 영상도 인기를 끌며 인피니트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 곡 'Nothing's Over'(낫띵스오버)는 데뷔앨범부터 줄곧 타이틀 곡의 작사, 작곡을 맡아왔던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인상적인 가사와 감각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매 앨범마다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유래없이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아왔던 인피니트는 이번 싱글앨범 역시 음악평론가들의 찬사가 이어져 눈길을 끈다.

 

노준영 평론가는 "단순한 아이돌의 틀을 깨버리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려 하고 있다"며 "앞으로 벌어질 k-pop 열풍의 주인공은 인피니트가 될 것이다"는 평론으로 음악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음원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어쩜 이렇게 달달한 곡으로 돌아온건지", "딴놈 만나면 안돼!! 넘 가슴에 와닿는 가사다", "타이틀 곡부터 수록곡 모두 들을수록 너무 좋은 곡들만 모아져있다"등의 감상평들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앨범 발매 하루 전 앨범 수록곡 전곡의 음원이 유출되는 아픔을 겪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던 인피니트는 이번 사고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었다.

 

한편, 인피니트는 새로운 싱글앨범 'Inspiri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Nothing's Over'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말랑말랑하게 돌아온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