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8.3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38275
발행일: 2011/03/17 13:07:11  박진영
김지원 ‘김태희 닮은꼴’ 검색어 장악…연기 실력은?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박진영 기자] ‘로맨틱 헤븐’ 김지원이 ‘김태희 닮은꼴’로 검색 순위 1위에 등극해  첫 스크린 도전에 대한 관심도까지 높아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태희 닮은꼴’ 김지원이 첫 도전한 영화 ‘로맨틱 헤븐’. 지난 화요일 언론시사를 통해 연기를 선보인 그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장진 감독이 첫 만남에서부터 캐스팅을 결정할 정도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무게감을 보여주며 큰 그릇임을 입증해 주기도 했다.

 

ⓒ 민경빈 기자

 

김지원은 영화 ‘로맨틱 헤븐’에서 엉뚱하지만 골수암에 걸린 엄마를 위해 골수 일치자를 용기 있게 찾아나서는 엉뚱 소녀 최미미 역을 연기했다. 이에, 시사가 진행되는 내내 상큼함을 보여주어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롤리팝걸’로 시작해서, 과거부터 현대까지 재미있게 재현해 낸 CF에서 ‘오란씨걸’로 얼굴을 알리고 원빈의 그녀로 통하며 ‘원빈 여친’ 등의 수식어를 탄생시켰던 김지원은 첫 스크린 도전의 자리에서 또 하나의 별명을 만들어 냈다. ‘제2의 김태희’, ‘김태희 판박이’, ‘김태희 닮은꼴’이라는 수식어가 바로 그 것이다.

 

한편, 세 사람의 간절함이 마침내 천국의 문을 연다는 사랑 가득한 천국 판타지 영화 ‘로맨틱 헤븐’은 오는 3월 24일 관객들을 만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