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40189
발행일: 2011/03/31 09:32:04  김송이
오렌지캬라멜, 31일 자정 글로벌 프로젝트 ‘방콕시티’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송이 기자] 오렌지캬라멜이 오는 31일 자정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원 오브 아시아’ 프로젝트 1탄 ‘방콕시티(Bangkok City)’를 공개하고 등자초당의 활동을 시작한다.
 
‘등자초당(橙子焦糖)’은 오렌지캬라멜의 중국어 동명 이름으로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인 오렌지캬라멜은  ‘방콕시티’를 시점으로 아시아 각 국의 도시를 테마로 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된다.  

 

 

음반 발매를 앞두고 오렌지캬라멜은  섹시한 펑키 걸로 완벽하게 변신해 기존의 귀엽고 톡톡튀는  오렌지캬라멜만의 매력에 몽환적인  느낌의 표정과 펑키한 헤어스타일로 매혹적인 섹시미를 들어 내 큰 화제가 되었으며, 공개된 티져 영상에서 흘러나온 ‘음악’을 통하여 기존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는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콕시티(Bangkok City)’는 펑키 클럽의 강렬한 비트와 아날로그 감성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과감하게 믹스매치한 중독성 있는 곡으로,  “한 남자의 눈동자가 흔들 일초에 열 한 번씩  흔들흔들/ kiss가 널 부른다 tonight” 처럼 감각적인 가사들이 시인 원태연에 의해 세련되게 표현이 되어 대중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방콕시티(Bangkok City)’ 31일 자정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팬들의 지속적인 방송 출연 요청에 의해 오는 4월 1일부터 음악방송을 통해  ‘방콕시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