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7.20 (토)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40507
발행일: 2011/04/01 19:02:10  김송이
‘VJ특공대’, 1200개 산호섬의 나라…지상 낙원 ‘몰디브’ 소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송이 기자] 1일 방송되는 KBS 2TV ‘VJ특공대’에서는 지상 최후의 낙원 몰디브의 모습이 방영된다.

 

사람들로 북적이는 피곤한 여행 대신, 자연과 함께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휴양객에게 최고의 선택인 몰디브, 이 곳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인 오션 빌라 리조트와 초특급 VVIP 서비스의 향연이 펼쳐진다.

 

1200개의산호섬으로 이뤄진 나라 몰디브. 육지가 없는 나라이다 보니 택시도 없고, 섬들이 많아 대형 여객선도 없다.

 

 

이 곳의 유일한 교통수단인 수상헬기와 스피드 보트를 타고 떠나는 섬 여행, 1200여개의 섬들이 지닌 각기 다른 서비스와 개성만점 볼거리가 휴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바다 그대로를 만끽 할 수 있도록 바다 위에 지어진 인 오션빌라 리조트는 숙박은 물론, 야외 스파, 셰프의 특선 요리, 수영까지 모든걸 즐길 수 있다.

 

또한 몰디브의 한 해변가에 위치한 바다거북 사육장과 또 다른 섬의 수심 70미터 아래 살고 있는 초대형 가오리들이 먹이를 찾아 해변으로 나오는 광경을 볼 수 있다.

 

특히 섬 전체를 통틀어 오직 6팀의 손님만 받을 수 있는 리조트에는 오직 한 팀의 손님만을 위해 마련된 세 개의 독립된 텐트형 건물이 눈에 들어온다.

 

숙박은 물론, 식사, 마사지 시설, 해변까지 모두 딱 한 팀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곳이 소개돼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이 외에도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결혼식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몰디브 전통 결혼식 등을 ‘VJ특공대’가 소개한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