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7.20 (토)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40512
발행일: 2011/04/01 19:16:52  김송이
‘VJ특공대’, 초록의 계절 ‘그린 마케팅’이 뜬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송이 기자] 1일 방송되는 KBS 2TV ‘VJ특공대’에서는 봄을 맞아 ‘그린 마케팅’을 소개한다.

 

겨울철 내 잃었던 입맛을 되찾는 초록색 식단을 위해 직접 산지에서 봄나물 공수는 물론, 레시피 전문가 6명이 맛과 영양을 고려한 식단을 제공하는 모습이 방영된다.

 

또한 봄을 맞아 현관 입구부터 거실, 화장실, 아이들 방까지 온통 그린 컬러로 꾸며진 집을 소개한다.

 

 

비싼 돈 들이지 않고 직접 그린 컬러의 소품 하나하나를 만들어 집안을 꾸민 주부, 이사철 베란다 공간을 활용해 초록색 미니 연못과 작은 텃밭을 만든 집이 방영된다.

 

이 외에도 봄과 어울리는 특별한 결혼식 ‘숲속의 결혼’을 테마로 내세운 웨딩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기존 웨딩홀에서 연상되는 전형적 분위기에서 탈피, 자연 속 결혼식으로 편암함과 여유로움을 느끼며 결혼하는 부부들의 모습, 그린컬러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봄의 싱그러움과 어울리는 화려함으로 탈바꿈한 그린보석을 소개한 귀금속 가게 등 그린마케팅으로 물든 싱그러운 봄의 현장을 ‘VJ특공대’가 소개한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