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5.25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45463
발행일: 2011/04/28 17:18:09  김풀잎
2011 서울국제뷰티산업제전 출발, ‘일자리 창출-실업 극복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풀잎 기자] 아름다운 사람들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사단법인 한국뷰티산업진흥원(원장 현경화 / 서정대학 교수)에서는 오는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2011년 서울국제뷰티산업제전을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뷰티 시장에 있어 뷰티상품 개발을 촉진시키고 마케팅을 지원함으로써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각 전문분야별 특화된 기술을활성화, 신 성장 동력원의 직업군으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종합적인 뷰티체험과 서비스 제공으로 아름답고 건전한 뷰티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한다.

 

 

2011 서울국제뷰티산업제전(대회장 국회의원 권택기)은 세미나(16일. 국회 헌정기념관), 서울인터내셔널뷰티콘테스트(17일. 장충체육관), 시민들과 함께하는 뷰티체험관 및 산업 홍보관(21~22일. 서울광장), 제1회 뷰티 유명인사 작품 초청전(21~22일. 서울광장),그리고 22일에는 서울광장에서 “제1회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시상식”, “2011 서울국제뷰티산업제전 기념식”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뷰티세미나는 관련 전문가 및 공직자를 초청하여 향후 뷰티산업의 전략을 서로 발표와 토론을 통해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산학과 연계된 많은 관련 종사자들에게 비전을 심어줄 예정이다.

 

서울인터내셔널뷰티콘테스트는 앞서 10여년 가까이 행사를 진행해왔던 바. 뷰티산업계에서는 이미 꿈과 희망의 콘테스트장으로 성장했으며 이번 역시 수많은 참가자들의 접수가 진행되고 있어서 전에 없는 경쟁의 접전이 예상되고 있다. 금년에는 서울특별시장상이 각 부문별 최우수상 수상자 7명에게 수여된다.

 

또한, 오랜 시간 뷰티산업 부문에 종사해온 숨은 공로자를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다시 한 번 일자리 창출과 실업 극복에 새로운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1 서울국제뷰티산업제전 기념식” 에는그룹 걸스데이, 코요테 등의 공연도 준비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는 ‘사랑의 온도계’가 설치되는데, 행사를 통하여 작은 기부금을 접수하여 서울시에 기부함으로써 단순한 행사만으로 마치는 게 아니라 외모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듯 내면의 나누는 마음으로 작은 사랑을 실천하려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