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10.21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50223
발행일: 2011/05/25 21:41:38  임한별
[아츠포토] 엔트레인, '아름다운 소울 하모니 팬들에게 선사!'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임한별 기자] 그룹 엔트레인 멤버 송유진이 대답을 하고 있다.


25일 오후 7시 30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서교호텔 별관 홍대 브이홀에서 신인 남성 5인조 그룹 'N-Train(엔트레인)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N-Train'이 참석해 관객들에게 멋진 노래를 선사 했다.

 


'엔트레인' 은 . 대한민국 1호이자 가수 김건모, 신승훈, 박미경, 노이즈, 클론, 홍경민, 이정, 채연 등 국내 내로라 하는 최고의 가수들을 배출해 낸 최고의 프로듀서 김창환에 의해 결성된 최초의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앨범 준비 기간 2년, 멤버 트레이닝 기간 3년이라는 길고도 혹독한 과정 속에서 탄생됐다.


특히 '엔트레인'은 데뷔전부터 입소문 만으로 약 3천명의 팬들을 확보한 그룹으로 멤버 각각 노래, 외모, 음악 실력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팀이다.


또한 말이 필요 없는 국민가수 김건모, 알앤비 소울의 대표주자 이정이 엔트레인의 든든한 후원이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엔트레인'은 오는 27일 자정 첫 싱글 앨범 '울면서 울어(One Last Cry)'를 발표할 예정이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