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11.24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51629
발행일: 2011/06/01 20:41:46  옥영화
망막색소변성증 이동우, '오픈 유어 아이즈' 연극무대 오른다! [아츠포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옥영화 기자] 가수 겸  연극배우 이동우가 연극 '오픈 유어 아이즈' 연습실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6월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혜화동에 위치한 연극 '오픈 유어 아이즈' 연습실에서 그룹 틴틴파이브 멤버 이동우와 만남을 가졌다.


이날 평범한 연습복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이동우는 로드를 짚으며 불편한 거동을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연극 무대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과거 상당한 체격을 지녔던 이동우는 "사실 연극무대에 서기 위해 3개월만에 몸무게 20Kg을 감량했다"며 "건강을 위해 몸무게 감량에 도전했는데,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은 얼굴까지 더 잘 생겨보인다고 한다. 그래서 더욱 자신감이 생긴다"고 근황을 전했다.


덧붙여 이동우는 "6년 전 망막색소변성증으로 시각 장애가 왔을 때, 뼈저리게 느낀 것이 가족에 대한 사랑이었다"고 가족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현재 이동우는 오는 6일 대학로 SM 스타홀에서 열리는 연극 '오픈 유어 아이즈' 무대에 서기 위해 맹연습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의 첫 창작극 Open Your Eyes(오픈 유어 아이즈)는 갑자기 시력을 잃게 된 한 남자가 시련을 통해 진정한 사랑과 희망을 찾게 되는 과정을 담은 가슴 따뜻한 이야기다.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