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12.9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53103
발행일: 2011/06/10 16:56:05  금빛나
성훈 수영 신기록 보유 "촉망받는 수영선수 출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금빛나 기자] 배후 성훈이 과거 수영 신기록 보유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SBS 주말드라마 '신기생뎐'(극본 임성한)에서 아다모 역으로 열연중인 신인배우 성훈이 과거 한국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의 수영 유망주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훈은 지난 2002년 MBC배 전국수영대회와 2002년 대학선수권대회에서 접영 부문 대회 신기록을 작성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성훈 수영 신기록 ⓒ 아츠 DB

 

복수의 보도매체에 따르면 성훈의 소속사 측은 "지금은 그 기록이 깨졌지만 성훈은 촉망받는 수영선수 출신이다"라며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재학 당시에도 유명했다"라고 전하고 있다.

 

이어 "성훈은 허리 디스크 수술 이후 기록이 떨어졌고 잦은 부상으로 인해 수영에 대한 꿈을 접고 배우에 길에 들어서기 위해 몇 년 동안 트레이닝을 거쳤다"고 말하며 성훈이 촉망받는 수영 유망주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유를 언급했다.

 

한편, 배우 성훈은 SBS 주말드라마 '신기생뎐'에서 구릿빛 피부에 균형 잡힌 몸매를 뽐내며 화려한 수영실력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