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11.14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54327
발행일: 2011/06/17 11:27:20  김풀잎
GTV 드림메이커 론칭 ‘레이디제인 곽현화 비롯 6인 스타, 꿈 매니저로 변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풀잎 기자] 여성채널 GTV에서 꿈을 이루고 싶은 청년들을 위해 무한 스펙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드림메이커’를 론칭한다.

 

기존의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들이 외모 변신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드림메이커’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숨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외모 업그레이드는 기본, 원하는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직업 교육 기회 제공과 전문가 멘토의 적극적 지원 등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오디션을 거쳐 선발되는 6인의 참가자에게는 일명 ‘드림 플래너’가 함께 한다.

 

개그맨에 이어 연기자로 자리 잡은 만능 방송인 ‘문천식’,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톱 뮤지컬 배우 ‘김호영’, 수학의 여신 개그우먼 ‘곽현화’, 아이돌가수에서 캐릭터사업 CEO로 변신한 ‘김기범’, 포맨의 ‘못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화제가 됐던 톱모델 ‘구본형’, 6명의 드림플래너가 참가자들과 1대 1로 짝을 지어 멘토와의 만남을 주선하고, 전체적인 스케줄을 관리하며 아낌없는 응원을 펼칠 계획이다.

 

이들은 “부족한 면을 함께 채워가며, 꿈의 실현을 위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 중이다. 참가자들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드림메이커’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드림메이커’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멘토들은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의 스펙 향상을 위해 모든 물질적, 정신적 도움을 쏟을 예정이다.

 

스타들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꿈을 이뤄갈 참가자들은 현재 GTV 홈페이지에서 6월30일까지 모집 중이며, 외모 콤플렉스와 금전적인 문제를 비롯해 다양한 요인들로 자신의 꿈을 포기했던 2,30대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