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7.18 (목)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56610
발행일: 2011/06/29 15:23:13  고은진
티아라 ‘롤리폴리’ 음원공개 1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석권’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고은진 기자] 그룹 티아라의 Roly-Poly(롤리폴리)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한 후 1시간 만에 싸이월드, 곰TV뮤직, 벅스, 네이트에 실시간 음악차트 1위로 등극했다.

 

또한 그 외 온라인 음악사이트(엠넷닷컴, 도시락,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에서도 10위안에 등극해 티아라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29일 공개된 티아라의 Roly-Poly(롤리폴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노래가 중독적이다”, “70-80년대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연하여 향수를 느끼게 한다”, “티아라의 복고댄스가 너무 흥겹고, 따라하고 싶어진다”, “노래가 정말 좋고, 티아라와 딱 어울린다”, “반드시 흥할 것 같다, 티아라 파이팅”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티아라 롤리폴리

 

Roly-Poly(롤리폴리)는 ‘아무리 쓰러져도 일어서는 오뚜기’란 뜻으로, 신사동호랭이, 최규성이 공동 작사, 작곡한 작품으로 80년대 유행했던 디스코에 현대 음악적인 요소를 더한 복고풍 느낌의 매력적인 곡이다.

 

티아라의 Roly-Poly(롤리폴리) 무대는 음악과 걸맞게 총 20명의 안무가들이 함께하며, 70년대와 80년대에 유행했던 복고댄스와 허슬, 다이아몬드춤과 ABC춤 등을 선보여 영화 ‘토요일 밤의 열기’를 연상케 하는 느낌으로 팬들에게 디스코와 복고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29일 티아라의 Roly-Poly(롤리폴리) 뮤직비디오 1편과 음원이 공개되었으며, 2편은 오는 4일(월)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현재 티아라는 7월 1일 컴백준비와, 일본진출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