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7.6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61180
발행일: 2011/07/24 18:37:56  김남배
키스앤크라이, 러블리 걸로 변신한 손담비의 눈빛 연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남배 기자] 24일 방송되는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3차 대회에서 손담비가 귀여운 여인으로 변신하며 눈빛 연기를 선보인다.

 

이날 녹화에서 손담비는 지난 대회에서 선보였던 ‘매트릭스’의 카리스마와 ‘비욘세’의 섹시 등 다소 강한 콘셉트에서 벗어나 한순간에 사랑에 빠지는 러블리걸을 연기했다.

 

손담비는 순식간에 의상이 바뀌는 체인지쇼를 선보였고 파트너 차오름과 함께 더욱 과감하고 난이도 높은 기술들을 공개했다.

 

키스앤크라이 손담비 ⓒ SBS

 

특유의 표현력으로 스케이팅을 할 때 강렬한 눈빛 연기를 잘 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손담비는 첫 번째 개인 컴피티션에서 블랙스완을 연기할 때도 그렇고 계속된 컴피티션에서 멋진 눈빛 연기를 선보여 강한 카리스마를 표현해 왔다.

 

이번 컴피티션에서도 손담비는 리프트를 한 상태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눈빛으로 연기를 계속하여 제작진으로부터 ‘강심장’이란 평가를 받았다.

 

손담비의 공연을 본 심사위원들은 “첫 눈에 사랑에 빠진 청춘남녀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공연은 신선한 느낌이 좋았다”며 “늘 기대가 되는 팀”이라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