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12.16 (일)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66630
발행일: 2011/08/25 18:09:29  금빛나
이적 동생 최고의 사랑 이동윤 PD 화제 ‘역시 우월한 유전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금빛나 기자] 가수 이적의 동생이 인기리에 종영된 ‘최고의 사랑’ 이동윤 PD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24알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이적, 존박, 정재형이 200회 특집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이적을 소개하면서 “MBC PD형”이라는 멘트로 소개했다. 알고 보니  MBC ‘최고의 사랑’을 공동 연출한 이동윤 PD가 이적의 동생이었던 것.

 

이적 동생 최고의 사랑의 이동윤 PD ⓒ MBC ‘라디오스타’ 캡처

 

특히 MC 김구라는 이에 큰 관심을 보이며 “이적의 동생이 '최고의 사랑' 공동연출 했다”면서 “내가 드라마에 특별출연했었다”라며 자신이 출연했던 사실을 강조했다.

 

이에 다른 MC들은 “무릎팍도사 캐스팅이 안 되서 나갔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존박에 대해 얘기하던 중 “나도 이 영화 재미있게 봤다”며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이다”라고 소개해 장내를 폭소케 만들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