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10.14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70328
발행일: 2011/09/16 09:15:57  금빛나
브라운아이드걸스 신곡 선공개, 신곡 ‘Hot Shot(핫샷)’으로 ‘컴백 신호탄’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금빛나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2년 만에 신곡 ‘Hot Shot(핫샷)’을 공개했다.

 

16일 0시께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은 선공개곡 ‘Hot Shot’과 함께 태국 뮤비 촬영 때의 스케치 영상을 함께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브아걸의 신곡 선공개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4집은 브아걸 ‘아브다카다브라(abracadabra)’, 아이유 ‘좋은날’, 가인 ’돌이킬 수 없는’ 등을 만든 조영철 프로듀서가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리고 타이틀곡은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작품이다”고 밝혔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신곡 발표 ⓒ 내가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이번 4집에는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 콤비 외에도 윤일상, G.고릴라 등 최고의 작곡가들과 KZ, east4A, 전자맨, 디데이 등 최근 인기있는 작곡, 작사가들이 참여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브아걸의 ‘아브라카다브라’와 ‘사인(sign)’, 가인의 ‘돌이킬 수 없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려한 영상미와 감각적인 스토리를 선사했던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2009년 큰 반향을 일으켰던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의 주요 스텝들이 다시 뭉쳤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려한 스텝진 만으로도 올해 최고 퀄리티의 음반이 나올 것이라는 관계자들의 추측이 돌고 있다.

 

한편, 브아걸은 오는 23일 정규 4집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