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4.24 (목)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70410
발행일: 2011/09/16 14:42:47  김남배
사유리 오빠 공개, 모델로도 활동했던 훈남 외모 소유자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남배 기자] 방송인 사유리의 훈남 오빠 모습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방송된 MBC TV ‘기분 좋은 날’에서는 사유리의 일본 집을 찾아가 방송 최초로 사유리 가족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유리의 집 한 쪽 벽면은 가족들의 사진으로 가득 채우고 있었는데 그중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를 가진 오빠의 모습이 이목을 끌었다.

 

사유리 오빠 공개 ⓒ MBC 기분 좋은 날 방송화면 캡처

 

가족들은 사유리의 오빠가 예전에 모델 일을 했고 잘 생겼었지만 지금은 살이 쪄서 예전의 외모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윽고 등장한 사유리의 오빠는 사진 모습 그대로 조각 외모를 자랑하며 한국말로 “안녕하세요”라는 이사를 건내 훈훈한 모습을 드러냈다.

 

사유리는 오빠를 반기며 “지금은 살이 졌다. 살이 찌기 전에는 잘 생겼었다”라고 한국말로 말하자 사유리의 오빠는 그녀의 말을 알아듣고 난감해 하며 따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사유리의 오빠는 엄마와 사유리를 대신해 직접 요리를 하며 주방을 책임지는 모습으로 가정적인 면모를 보여 줬다.

 

또한 “하나뿐인 동생이 한국에 있는 것이 섭섭하지 않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외롭지만 좋아하는 일을 하는 거니까 힘내서 잘 했으면 좋겠다”는 말로 사유리를 응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과거 사유리와 어머니가 함께 ‘위대한 탄생 시즌1’ 오디션에 출연했던 영상이 잠시 나와 눈길을 끌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