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11.26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70546
발행일: 2011/09/17 11:38:31  김하얀
배수정 엄친딸 등극, 완벽 스펙에 소름 가창력 '대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뷰티스타 김하얀 기자] MBC 오디션프로그램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의 도전자 배수정이 화려한 스펙은 물론 뛰어난 노래 솜씨로 '엄친딸' 면모를 보였다.


16일 방송된 '위대한 탄생2'에는 영국과 서울 출신 도전자들의 오디션이 이어졌다. 배수정은 이날 영국 오디션 마지막 참가자로 무대에 등장했다.


배수정은 과거 영국 대학입학 시험에서 톱5에 들었고, 영국 최고 명문대 LSE(런던 정경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뒤 현재 영국 최고의 회계 법인에서 회계사로 일하고 있는 재원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배수정 엄친딸 위대한탄생2 시청률 동시간대 1위


배수정은 "어릴 때부터 공부를 많이 하고, 잘 했던 것 같다"며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오디션 곡으로 재즈민 설리반의 '버스트 유어 윈도우스(Bust your windows)'를 열창했다.


배수정은 힘 있는 보이스와 부드러운 고음처리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참가자들 마저 그의 실력에 박수를 쏟았을 정도.


그의 노래가 끝나자, 심사위원 박정현은 "자기만의 독특한 톤이 있고, 기본기도 탄탄한 것 같다"며 "더 듣고 싶은 마음이 드는 노래였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선희 역시 "어쩌면 회사 그만 둬야 할지도 모르겠다"며 "대부분 고음에 힘을 싣는데, 오히려 파워를 빼는 고난이도의 창법을 구사했다. 그 때 나오는 가성이 상당히 매력적이었고 프로가수 못지않은 실력을 지녔다"고 평했다. 배수정은 가볍게 유럽 지역 예선을 통과, 다음 결과를 기대케 했다.


한편 '위대한 탄생2'는 전국시청률 15.8%(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아름다움의 시작! 미용신문 '뷰티스타' 보도자료수신 btstar@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