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78915
발행일: 2011/11/03 21:51:55  김여현
SIA 스타일 아이콘 상 아이유, ‘내년에 더 열심히 할게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여현 기자] 가수 아이유가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두 번째 본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 한 해 최고의 아이콘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11월3일 오후 8시 서울 상암 CJ E&M 센터에서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올 한 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영화배우, 가수, 탤런트, 모델 등 다양한 아이콘들이 총 집합해 자리를 빛냈다.

 

ⓒ 아츠뉴스 DB

 

특히 두 번째 본상을 수상한 아이유는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올 한 해 정말 바빴는데 내년엔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감사히 받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 이 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축하 공연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류의 유럽 진출을 주도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한류 팬들을 위한 깜짝 퍼포먼스를, 가수 재범(박재범)이 역대 댄스 가수들의 히트곡을 재현한 특별 무대를, 김현중이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 모델들과 합동 공연을 펼쳤다. 또한 아이유는 히트곡 ‘좋은 날’을 미리 보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올 해로 4회째를 맞는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CJ E&M의 라이프스타일채널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이 공동 주관하며, 주관 4개 채널을 포함해 tvN, Mnet, 인터넷TV ‘티빙’에서 당일 오후 8시에 동시 생중계한다.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결방됐다.

 

★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수상자 명단

스타일 아이콘상-차승원, 아이유, 고수, 지성, 박정현, 유아인, 정재형, 이승철, 고소영, 소녀시대
스타일 스페셜리스트-정윤기
사이언스 디스커버리-박시후, 조여정
뉴 아이콘 상-김수현, 신세경
SIA's 초이스-이종석
기아 소울 피플스초이스-김현중
컨텐츠 오브 더 이어-영화 ‘써니’
스타일아이콘 오브 더 이어-차승원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