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86055
발행일: 2011/12/15 20:57:43  김풀잎
문채원 2관왕 기염, "관객, 시청자 분들에 영광 돌린다, 거듭 감사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풀잎 기자] 배우 문채원이 영화, 드라마 부문 2관왕을 거머쥐었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인들의 축제, 제19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12월15일 63시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공주의 남자'(KBS)로 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문채원은 "이런 상을 받을 수 있고 또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많은 분들께 축하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영화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신 관객, 시청자 분들 덕분이다"고 운을 뗐다.

 

문채원 ⓒ 이현지 기자

 

이어 "영화나 드라마를 봐주시는 분들이 이 자리에도 있을 것. 좋은 캐릭터가 있으면 지금껏 그래왔듯 장르에 상관없이 연기를 펼쳐보이겠다. 거듭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문채원은 영화 '최종병기활'로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은 드라마, 영화, 개그, 가요 등 문화 각 부문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발전을 이끌어 온 문화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를 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된 종합연예시상식이다.

 

한국 문화예술의 질적 향상과 국내 문화 컨텐츠의 진흥 발전을 돕기 위해 1992년 제정되었으며 빛나는 전통을 계승, 한국연예계 명실상 최고의 그랑프리로 자리잡았다.

 

이번 제19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 부문은 가요부문 (아이돌뮤직, 성인가요, 작사곡) 영화부문, 드라마부문, 개그부문, CF 부문, 공로부문 등 총 70여명이 수상자로 선정돼 시상이 이루어졌다.

 

심사는 올 한해 동안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을 한 문화인과 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네티즌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후보자를 선정한 뒤 이를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집행위원회의 추천을 받은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한 후 최종수상자를 가려냈다.

 

한편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라이프TV, (주)연예정보신문사, 시사오늘신문이 주관하며 아츠뉴스, KBSN TV, 엠케이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