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10.18 (목)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188777
발행일: 2012/01/04 10:01:20  김세영
손담비, ‘빛과 그림자’ OST 참여 ‘호소력 짙은 목소리 뽐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세영 기자] 가수 손담비가 출연 중인 ‘빛과 그림자’ OST에 참여해 화제다.

 

MBC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 OST에 참여한 손담비가 호소력 짙은 발라드 곡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OST에 참여한 가수 손담비

 

공개된 드라마 OST에서 손담비가 부른 ‘Everything’ 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리게 된 남자 주인공 안재욱과 두 여주인공 남상미, 손담비의 피할 수 없는 사랑을 예고해주는 곡이다.

 

극 중 로맨스 연기로 호평을 받기도 한 손담비는 이번 OST 참여로 연기와 음악을 동시에 선보이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 재능을 뽐냈다.

 

손담비는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OST를 직접 부를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고, 극 중 채영의 이미지가 노래를 통해 서정적이고 애절한 느낌으로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감정 몰입을 돕게 될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