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01199
발행일: 2012/04/18 10:44:09  송초롱
걸스데이 음원유출, 공개 하루 앞두고 ‘오 마이 갓’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송초롱 인턴기자] 걸그룹 걸스데이의 미니음반 전곡이 유출돼 컴백에 비상이 걸렸다.

 

지난 17일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번째 미니음반 ‘에브리데이2(EverydayⅡ)’의 타이틀 곡 ‘오 마이 갓!(Oh! My God)’을 포함한 음원 전곡이 해외 P2P 사이트에 유출돼 경로를 파악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8개월 만의 컴백인데 음반 공개 몇 시간을 앞두고 유출돼 당황스럽다”며 “팬들로부터 유출 사실을 접했으며 어떤 경로로 유출됐는지 확인중이다”라고 전했다.

 

걸스데이의 미니음반 전곡이 유출돼 컴백에 비상이 걸렸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공들여 준비했을 텐데 신곡유출 안타깝네.” “걸스데이 신곡유출 어쩌다 이런 일이.” “걸스데이 여러분 힘내세요.” 등 음원유출에 대한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걸스데이는 오는 18일 엠큐브에서 열리는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 음반에는 ‘오 마이 갓!’을 비롯해 ‘둘이서’ ‘너, 한눈 팔지마!’ ‘텔레파시’ 등의 다섯 곡이 수록됐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