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4.21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017
발행일: 2008/08/10 01:57:44  아츠뉴스
존티토, 동영상도 인기 급증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MBCTV  ‘신비한 서프라이즈’에 소개된 ‘존티토’가 러시아가 남오세티아를 지원하기위해 그루지야를 폭격한 사실로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으며 동영상도 등장한 상태다.

 

러시아와 그루지야의 분쟁으로 ‘미녀들의 수다’에 처음 출연했던 그루지야 출신 미녀 타티아 자신이 장군의 딸이라는 사실을 공개 한것을두고  화제가 되고있다. 그녀는 당시‘ 미수다 ‘ 방송에서 “아버지가 한국으로 치면 4스타 장군급”이라고 소개해 모두들 깜짝 놀라게 한적이있다.

 

존티토는 타임머신을 타고 2036년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시간 여행자’를 말하며, 노스트라다무스와 비교되는 인물이다. 그는 자신이 2036년에서 온 미국 군인으로 “2038년 세계가 맞이할 유닉스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군의 명에 따라 타임머신을 타고 2000년으로 날아왔다”고 주장하고 있는 인물이다.

 

 

존티토는 자신이 미래에서 왔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여러가지 예언을 하기도 했다. 존티토는 2036년에서 온 미국 군인으로 “2038년 세게가 맞이할 유닉스 버그(밀레니엄 버그와 비슷한 개념)를 해결하기 위해 군의 명에 따라 타임머신을 타고 2000년으로 날아왔다"고 주장하며 이름을 알렸다.

 

버그를 막기 위해 필요한 ‘IBM 5100’컴퓨터를 찾았지만 인류가 ‘밀레니엄 버그’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기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1975년 으로 날아갔다고 전한다.

 

인터넷 공간에서 약 4개월 동안 활동하고 임무수행을 완료했다며 홀연히 사라진 그는 여러 예언들을 남겼고 제법 상당한 적중률을 보였다.존티토의 예언설에 신빙성을 두지 않는 네티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상당히 이채로운 부분도많다.

 

첫째, 미국인 이라는 점과 모든 경우의수에 미국이 존재한다는 것이다.둘째, 미국에 광우병이 휩쓴다고했을때 유럽에서는 이미 광우병이 발생한 상태였는데 그걸 보고 미국도 광우병이 휩쓸것이라는 생각을 했을 가능성이 있다는것이고 셋째,  이라크 침공은 침공하기 몇년전부터 미국이 이라크를 의심해서 이라크 침공또한 과학자들이라면 쉽게 예언할수 있다는것이다.

 

네째, 2004년 부터 아시아에 재앙이 온다는설은 2004년부터 2008년까지 딱 1번 쓰나미가 왔다는 것인데 지구가 망했는데 미국이란 이름만  없어지지 않고 타임머신은 존티토만 타고 올수 있는것이란 점이다.


그 중에는 한국이 북한, 대만, 일본과 함께 통합된다는 예언도 있다.

 

2008 올림픽이 취소 될것이라던 베이징올림픽 예언은 8월 8일 8시 개막 함으로서 빗나간 상태이며, 그루지아 사태는 지켜봐야 할거같다.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예술을 즐겨라! 》
《ⓒ 아츠뉴스 김용관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