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11.1 (토)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07896
발행일: 2012/06/20 08:42:33  윤효진
신사의 품격 이종혁, 김정난 위해 감동의 세레나데 부른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윤효진 기자] 배우 이종혁이 ‘신사의 품격’에서 부인 김정난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선보인다.

 

오는 23일 방송예정인 SBS ‘신사의 품격’에서 정록(이종혁 분)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등 미숙(김정난 분)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그동안 결혼반지를 빼놓은 채 다른 여자들을 만나던 정록은 미숙의 진심어린 마음을 느끼며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로맨틱한 세레나데를 부를 결심을 한 것.

 

이종혁이 ‘신사의 품격’에서 부인 김정난을 위해 세레나데를 부를 예정이다.

 

지난 12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촬영장에서 이종혁은 자신의 기타를 직접 준비해 촬영 틈틈이 기타연습에 매진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종혁은 극 중 콜린 역으로 등장하는 씨앤블루 이종현에게 특별 과외를 받아 더욱 품격 있는 기타 연주를 완성시킬 수 있었다.

 

이날 촬영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뮤지컬 배우다운 노래 솜씨와 부드러운 기타 연주로 촬영장을 뒤흔들며, 마치 공연장에 있는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전했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