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08206
발행일: 2012/06/22 14:35:24  김풀잎
나가사와 마사미 씨 23년간 좋아했어요, 카가와신지 ‘로맨틱 고백’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풀잎 기자] 잉글리시 프리미엄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이 확정된 일본 축구선수 카가와신지(23)가 일본 유명여배우 나가사와 마시미(25)에게 TV를 통해 깜짝 고백을 해 화제다.

 

카가와신지는 지난 21일 일본 후지TV ‘톤네루즈의 여러분 덕분입니다’에 출연해 “나가사와 마사미를 만날 수 있다는 상상만으로 무척 기쁩니다”라며 “오늘 출연진과 벌이는 게임에서 꼭 이겨 나가사와 마사미 씨를 만나겠습니다. 식사만이라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나가사와 마사미 가가와 신지, 잉글리시 프리미엄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이 확정된 일본 축구선수 가가와 신지(23)가 일본 유명여배우 나가사와 마시미(25)에게 TV를 통해 깜짝 고백을 해 화제다. ⓒ 후지TV 캡처

 

그러나 카가와신지는 게임에서 졌고, 그는 홀로 카메라 앞에 나와 깜짝 고백을 이어갔다.

 

카가와신지는 “23년간 짝사랑 하고 있는 분께 고백하려고 합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가가와 신지입니다”라며 “나가사와 씨를 처음 봤을 때부터 정말 팬이었습니다. 저는 지금 시즌이 끝나 휴가를 보내고 있는데요. 조만간 저에게 이긴 출연자와 함께 밥 먹으러 갑시다”라며 수줍어 했다.

 

카가와신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메디컬 테스트와 영국 취업 비자 발급 절차를 남겨두고 있으며 다음 달 영국으로 건너가 팀 훈련에 합류할 계획이다. 일본 축구협회는 선수 배려 차원에서 가가와 신지를 2012 런던올림픽 출전 명단에서 제외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