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11.14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10474
발행일: 2012/07/08 11:29:42  박정선
이종현 신품 OST로 여성 시청자들 ‘가슴 녹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박정선 기자] ‘신품’ 이종현이 OST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종현이 지난 7일 방송된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13회에서 아빠에 대한 간절한 그리움을 노래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실제 씨엔블루에서 기타와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이종현(콜린 역)은 극 중 홍대 놀이터에서 기타를 연주하며 아빠에 대한 사무친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 ‘내 사랑아’를 애절한 목소리로 불러 많은 이들을 감동시켰다.

 

이종현 신품 OST, ‘신품’ 이종현이 OST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사진=신사의품격 방송캡처

 

8일 자정 공개된 OST ‘내 사랑아’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종현이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된 OST ‘내 사랑아’는 ‘목놓아 불러보지만 듣지도 못하는 사랑’ ’창가에 어둠이 오면 숨겨 논 추억이 내 맘을 밝히네’ 등의 가사에서 알 수 있듯 19년 동안 한 번도 보지 못한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다.

 

극 중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빠를 찾아 한국으로 온 콜린 이종현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그대로 녹아들어 노래의 감동이 더해졌다.

 

씨엔블루에서 기타뿐 아니라 보컬도 맡고 있는 이종현은 ‘내 사랑아’로 자신의 뮤지션 적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13회 방송분에서 이종현은 애절한 목소리의 가창력뿐 아니라 쓸쓸한 눈빛 연기로 감춰진 슬픔을 잘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