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7.26 (토)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12368
발행일: 2012/07/20 23:49:33  온라인뉴스팀
[아츠포토] '리얼돌녀' 이희경, 수줍은 소녀처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속보부] '얼짱TV-홍영기PD의 사생후기'에서 최초로 아이돌 그룹 주인공이 등장했다.

 

20일 방송된 코미디TV '얼짱TV-사생후기'에 드라마 '빅'의 강경준 역을 맡은 신원호가 속한 그룹 '크로스 진'이 홍영기 PD의 표적이 된것.

 

이날 홍영기 PD는 아이돌 그룹의 사생취재에 흥분해 스태프들의 웃음을 샀다. 특히 크로스 진은 홍영기와의 인터뷰에서 '멤버들의 불화설' '연예인병 설' 등 강도 높은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얼짱TV-흔녀, 훈녀되다'에서 '홍영기PD의 사생후기'에 출연한 리얼돌녀 이희경이 흔녀로 깜짝 등장했다.

 

이번 '흔녀, 훈녀되다' 리얼돌녀 이희경 편은 스페셜 얼짱 자체검증 편으로 한아름송이는 이희경에게 "사생후기에 출연해줘서 고맙다. 덕분에 얼짱TV 연관검색어에서 한아름송이 3단변신이 사라졌다"며 고마움을 표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리얼돌녀 이희경은 쌩얼 공개는 물론, '리얼돌녀 화장법' '리얼돌녀 포토샵 비법' 등을 공개하며 '홍영기PD의 사생후기'에 이어 다시 한 번 솔직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 박태준의 코너 '얼짱king'에서는 지난주 TOP10에 뽑힌 도전자들에게 얼짱시대 출연필수 코스인 생얼공개 미션을 진행해 도전자들을 패닉에 빠뜨렸으며,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꽃미남 사관학교'에선 박형석과 송찬호가 여자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하이힐을 신는 등 완벽하게 여장을 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얼짱TV'는 4명의 얼짱 박태준, 홍영기, 한아름송이, 박형석이 각각 PD로 변신해 각자 자신 있는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