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9.24 (일)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14267
발행일: 2012/08/02 14:30:33  박정선
씨엔블루, 일본 정규 1집 ‘CODE NAME BLUE’ 29일 발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박정선 기자] 씨엔블루가 일본 첫 정규앨범을 29일 발매한다.

 

앨범 타이틀은 ‘CODE NAMEBLUE’이며, 이는 씨엔블루 팀 이름의 뜻이기도 해서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앨범에는 정용화, 이종현이 직접 참여한 곡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No more’ ‘Come on’ 등 정용화와 이종현이 공동 작업한 곡들도 눈에 띈다.

 

씨엔블루가 일본 첫 정규앨범을 29일 발매한다.

 

정용화는 이번 앨범 수록곡 13곡 중 9곡의 작곡, 작사에 참여했는데 정용화 작곡, 편곡의 ‘Intro 02’를 시작으로 ‘Time is over’ ‘Have a good night’ ‘Wake up’ ‘Mr. KIA’ 등 정용화 자작곡이 돋보인다.

 

또한 이종현 작곡의 ‘These days’ ‘Get Away’ 정용화 작사, 이종현-정용화 작곡의 ‘No more’ 정용화 작사, 이종현 작곡의 ‘Come on’에 이르기까지 씨엔블루의 음악적 감성이 듬뿍 담겨있다.

 

이종현은 이번 앨범에서 4곡의 작곡에 참여했다.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용화 자작곡 ‘In My Head’와 ‘Where you are’도 이번 첫 일본 정규앨범에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한정판 버전 음반에는 정용화 작곡, 작사의 영어버전 ‘Where you are’도 수록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