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18812
발행일: 2012/08/30 19:35:14  고은진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여자배우상, 옥탑방왕세자 한지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고은진 기자]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한지민이 서울드라마어워즈한류특별상 여자배우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530분 장충동 국립극장에서 열린 72012 서울드라마어워즈’(이하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옥탑방 왕세자가 한류 드라마로서 큰 영예를 안았다.

 

이날 한류특별상 여자배우상을 수상한 한지민은 연기를 하면서 감사하고 행복한일은 좋은작품을 만나는 것과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이 상은 옥탑방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의 사랑이 담긴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한지민이 ‘서울드라마어워즈’의 ‘한류특별상 여자배우상’을 수상했다. ⓒ 아츠DB

 

이어 상은 잘해야 받는 것인데 많은 사랑 덕에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발전하고 성장하는 연기자가 되겠다. 한국 드라마 더욱 사랑해달라라는 기쁨의 소감을 덧붙였다.

 

이밖에도 한류특별상 남자배우상은 옥탑방 왕세자의 박유천이 수상해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서울라마어워즈는 국내 작품 뿐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영국, 브라질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드라마 페스티벌로 올해 총 201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