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3.29 (일)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21510
발행일: 2012/09/15 17:59:54  김풀잎
주연 교복입고 ‘말할 수 없는 비밀’ 연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풀잎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주연이 타이완에서 인기 멜로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패러디하며, 타이완의 인기 여배우 계륜미에 완벽 빙의했다.

 

주연은 15일 방송된 MBC 뮤직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2’에서 배우 이태성과 함께 타이완의 인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패러디 하는 등 마치 커플 데이트 같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주연 교복, 그룹 애프터스쿨 주연이 타이완에서 인기 멜로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패러디하며, 타이완의 인기 여배우 계륜미에 완벽 빙의했다.

 

영화의 패러디를 위해 교복을 입고 등장한 주연은 마치 고등학생 같은 풋풋함과 여신미모를 뽐내며 ‘원조 5대 얼짱’ 출신다운 면모를 과시했고 이태성과 함께 교정 곳곳에서 영화의 명장명을 재연했다.

 

계륜미에 빙의해 영화 속 대사와 표정연기는 물론, 디테일한 ‘발꿈치 연기’와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귓속말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주연은, 촬영장에 있던 스탭과 현지 관광객의 박수를 받았으며 “계륜미보다 한 수 위의 미모”라는 관광객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소속사의 설명.

 

주연과 함께 촬영에 임한 이태성은 피아노 연주장면에서 수준급 피아노 실력과 노래 실력을 선보였으며 주연을 위한 자작곡까지 선보여 ‘로맨틱한 남자’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