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12.5 (토)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28448
발행일: 2012/10/25 22:09:39  온라인뉴스팀
[아츠포토] 오다기리 죠 '걸어다니는 조각미남'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2012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2012 SIA)가 25일 오후 8시 서울 상암 CJ E&M 센터에서 진행됐다.


배우 오다기리 죠가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 마련된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올 한 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영화배우, 가수, 탤런트, 모델 등 다양한 아이콘들이 총 집합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금일 '2012 SIA' 수상자로는 올해 '강남스타일'로 세계 음악 트렌드에 큰 획을 그은 싸이를 비롯해, 복고 열풍으로 '응칠폐인'을 양산한 서인국&정은지, 마초남의 재해석으로 이슈 몰이를 한 송중기, 첫사랑의 로망을 대변하는 아이콘 수지, 전 세계 케이팝 트렌드의 선두주자 슈퍼주니어, 여성 아이돌의 새로운 롤모델을 제시한 씨스타, 국민남편상을 정립한 유준상, 매력적인 여성상을 제시한 임수정, 미중년 열풍을 이끈 장동건, 손대는 영화마다 화제를 모은 영화계 대세남 하정우 등이 뽑혔다.


특히 이날 어워즈에는 걸그룹 씨스타의 일루전 퍼포먼스를 접목한 '나혼자' 공연 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 위한 특별 축하 공연 펼쳐질 예정이며, 스타들의 레드카펫 패션 대결과 올리브 채널 '마스터셰프 코리아' 탑5의 스페셜 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팝업 레스토랑, 'SIA 미디어아트 어워즈' 수상작 전시회, 스타 애장품 경매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돼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SIA'는 한 해의 트렌드를 창출하고 대중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이자, 바자회, 콘서트, 영화제, 미디어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등을 폭넓게 아우르는 대형 페스티벌로 이날 시상식에서는 SIA의 단 하나의 영광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자리를 놓고 불꽃 튀는 경쟁을 펼쳤다.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CJ E&M의 라이프스타일채널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이 공동 주관, 주관 4개 채널을 포함해 tvN, Mnet, 인터넷TV 티빙에서 당일 오후 8시에 동시 생중계됐으며, 이로 인해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결방됐다.


[아츠뉴스 사진팀]


《ⓒ 예술을 즐겨라!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