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3.29 (일)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30454
발행일: 2012/11/07 15:09:39  김나영
‘힘내요미스터김’ 김동완, 딸바보 대열 합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나영 인턴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딸바보’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 주인공 김동완은 아역배우 노정의와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동완은 그궁 가슴으로 낳은 네 명의 아이들 중 막내 송아(노정의 분)를 업고 놀아주는 훈훈한 모습이 담겨있다.

 

배우 김동완이 아역배우 노정의과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정한 김동완의 모습.” “김동완 딸바보됐네.” “아역배우가 너무 부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동완의 소속사 측은 “실제 김동완은 극 중 ‘김태평’ 역과 같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촬영장 밖에서도 아역배우들을 챙겨 이미 스텝들 사이에서 ‘미래의 딸바보’라 불리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완은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 김’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과 비슷한 처지에 놓인 네 명의 아이들을 따뜻한 사랑으로 보살피는 총각 엄마로 열연 중이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