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11.14 (수)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3390
발행일: 2009/04/26 15:17:50  아츠뉴스
인기가요 2PM, '10점만점에 10점'보다 더 강렬한 비쥬얼 컴백무대!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2PM이 인기가요 컴백무대를 가졌다.

 


26일 방송분 SBS '인기가요'에 2008년, 가수 박진영이 탄생시킨 최고의 남자 아이돌 그룹 '2PM'이 컴백한다.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인 데뷔곡 [10점 만점에 10점]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들이이번엔 강렬한 비쥬얼 남자가 되어 돌아왔다.


컴백 전, 유투브를 통해 티저 영상이 선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2PM'이니 만큼 많은 이들이 그들의 컴백 무대에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2PM'은 인기가요를 통해 그들의 수준 높은 아크로바틱과 비보잉을 만나볼 수 있는 타이틀곡[Again&Again]과 화려한 Intro댄스 퍼포먼스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또, SBS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 문화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하는 4월의 파워루키 'Jumper점퍼' 데뷔곡 'Yes!'를 통해 강한 느낌의 퍼포먼스를 선보인 이들은, 후속곡 [눈이 부셔]를 통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보이듀오로서의 모습을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주 Take 7에 손담비의 '토요일밤에', 에이트8eight의 '심장이없어', 2AM의 '친구의고백', 다비치의 'My man', 임창정의 '오랜만이야', 케이윌의 '눈물이 뚝뚝'이 선정된 가운데 사정상 에이트와 임창정은 출연하지 않는다.


이외에도 솔비의 [벌받을거야], After school애프터스쿨의 [디바DIVA], SG워너비의 [사랑해], 배슬기의 [지겨워], 청림의 [스텝STEP], 지선의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유채영의 [좋아], 데프콘의 [힙합 유치원], IU아이유의 [부Boo], 천지의 [약한 남자] 무대가 이어진다.


인기가요4월26일출연자는 손담비, 2PM(재범, 준수, 우영, 닉쿤, 택연, 찬성, 준호), SG워너비<김진호(리드 보컬), 김용준(보컬), 이석훈(보컬)>,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2AM(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배슬기, 솔비, After school(유소영, 이주연, 베카, 박가희, 김정아, 유이), 케이윌, 유채영, 청림, 지선, 지아, Jumper(로키, 박동민), 데프콘, I.U, 천지가 있다.


한편, 에너지송 M/V에 Super Junior 2편과 모바일 랭킹에 '윤하'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옥영화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