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4.23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49966
발행일: 2013/02/15 19:00:19  정혜인
다소니, 경품몰 사이트 ‘오픈 3시간만에 서버 다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정혜인 인턴기자] 걸그룹 EXID 유닛 다소니의 특별 이벤트 사이트가 15일 오픈했다.
 
15일 정오, 경품몰 다소니가 오픈 3시간 만에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됐다. 경품몰 다소니는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 데뷔 1주년과, 유닛 다소니의 탄생을 기념해 소속사에서 마련한 특별 경품 이벤트 사이트다. 

 

유닛 다소니의 데뷔 싱글 ‘Good Bye(굿바이)’의 발매와 더불어 공개된 경품몰 다소니는 곧바로 접속자가 폭주하는데 이어, 오후 3시를 넘긴 시각에는 서버 다운에 이르렀다.

 

EXID 유닛 다소니의 특별 이벤트 사이트가 15일 오픈했다. ⓒ 벤자민엔터테인먼트 / AB엔터테인먼트>

 

경품몰 다소니에서는 다소니의 뜻 ‘사랑하는 사람’을 콘셉트로 EXID 멤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주고싶은 경품들이 마련됐다. Full HD TV, 태국여행 상품권, 아이패드 미니, 탭북 등 파격적인 경품들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소니 경품 참여했음. 제발 나 당첨되라.” “이런 이벤트 처음임. 우와 경품 빵빵해 대박.” “꿈에 당첨되는 거 나왔음.” 등 당첨을 바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다소니 소속사 측은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추첨은 3월 15일 유스트림 ‘다소니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