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11.24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53310
발행일: 2014/02/07 15:39:43  온라인뉴스팀
청년작가 초대전 “YOU! WHO?”, 본질적 탐구 함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소연 기자]‘청년작가 초대전’에서 역량있는 청년작가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소개한다.


빛, 빛 작용의 색, 그림자의 효과를 탐구하고 표현한 공예지의 작업은 회화와 사진, 도안의 경계를 넘나드는 작업은 시각적 형상(形象)에 대한 본질적인 탐구를 함축하고 있다.

 

김민영은 디지털 프린트(digital print)와 실크 스크린(silk screen)을 이용하여 현실과 상상이 결합된 미묘한 분위기의 공간을 만들었다. 또한, 이보윤은 펜과 색연필을 이용하여 가장 평범한 공간인 집이 가득한 따뜻한 풍경을 만들어냈다.


이밖에도 많은  작가들의 작품이 아트쉐어(artshare)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각각 핸드폰 케이스(hand-phone case), 배지(badge), 파우치(pouch)와 가방 등 아트상품으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난해하고 멀게 느껴지는 동시대 미술과 관람객 사이의 직접적인 소통이 이루어지고 일상에서 친근하게 예술을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청년작가들의 역동적이고 신선한 에너지가 삶속에 스며들길 기대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