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5.26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55206
발행일: 2014/05/23 14:39:19  김소연
조선총잡이 전혜빈, 서늘한 표정으로 카리스마 뽐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소연 기자] 드라마 ‘조선총잡이’ 전혜빈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총잡이’ 제작진 측은 극 중 철의 여인 최혜원 역을 맡은 전혜빈의 매혹적인 스틸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혜원은 서늘한 미모와 강력한 카리스마로 보부상단의 접장으로 중무장한 모습이다.

 

극 중 가난에 몸부림 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씻을 수 없는 상처를 갖게 된 최혜원은 그로 인해 세상의 모든 재력을 소유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태운다. 그러나 박윤강(이준기 분)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그에 대한 소유욕은 가혹한 운명으로 그녀를 몰아넣는다.


 

전혜빈은 확실한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최혜원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첫 촬영 전날, 예고 없이 촬영 현장에 미리 합류해 의상을 체크하고, 김정민 감독과도 캐릭터에 대해 세밀하게 점검하는 등 현장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한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본 촬영일 화사한 한복으로 치장한 전혜빈의 미모와 카리스마는 단숨에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의 시선을 빼앗았고, 아버지 최원신 역의 유오성과 마주하는 장면에서는 두 사람이 뿜어내는 눈빛작렬 카리스마가 현장을 압도했다고 전해진다.


‘눈길’한편 ‘조선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다. ‘골든크로스’ 후속으로 다음 달 25일 첫 방송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