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4.30 (일)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55309
발행일: 2014/05/31 17:25:39  박정선
김희애 ‘무한도전’ 깜짝 출연…‘물회’ 유재석-김영철과 조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소연 기자] 배우 김희애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한다.

 

 

앞서 유재석은 무한도전-선택 2014’의 홍보 전략으로, 김희애가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밀회를 패러디한 물회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만남은 유재석의 특별 요청으로 성사됐다.

 

 

유재석은 공항 직원으로 변장해 해외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희애에게 접근, 깜짝 만남을 시도했다. 이어 무한도전멤버들의 열렬한 환영 속에 김희애와의 녹화가 진행됐다.

 

 

배우 김희애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한다. ⓒ MBC

 

 

유재석은 밀회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내용을 언급하며 김희애에게 사과의 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드라마 속 김희애를 그대로 재연한 모습으로 깜짝 등장한 김영철의 모습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당사자 앞에서 펼쳐진 김영철의 성대모사에 김희애는 직접 코칭을 마다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희애가 출연하는 31일 방송에서는 무한도전-선택 2014’의 결과가 공개된다. 향후 10년을 책임질 리더로 선출된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