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3.24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55310
발행일: 2014/05/31 17:25:45  박정선
수지-로이킴 ‘접속 2014’로 연애 코칭 나선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김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와 가수 로이킴이 연애 코칭에 나선다.

 

 

두 사람은 내달 13일 방송되는 온스타일-XTM 공동 기획 프로그램 접속 2014’에 나란히 출연한다. ‘느린 연애 프로젝트를 표방하는 접속 2014’는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설렘을 통해 연애 심리를 엿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수지와 로이킴은 남녀가 서로의 얼굴을 모른 채 아날로그적 사랑을 한다는 프로그램의 핵심 콘셉트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는 남녀의 차이를 설명하는 일종의 연애 코치 같은 스토리텔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가수 로이킴이 연애 코칭에 나선다. ⓒ 온스타일-XTM

 

 

접속 2014’ 제작진은 감미롭고 설레는 이미지를 지닌 수지와 로이킴은 남녀가 서로에게 느끼는 두근거림을 담을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이다. 두 사람의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더욱 색다른 작품이 될 것 같다며 기대를 표했다.

 

수지와 로이킴은 최근 공개된 접속 2014’의 티저 영상에서도 설렘이 가득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로이킴은 얼굴을 모르는 상대와 사랑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상대에 대해) 혼자 상상하게 될 것 같다. 많이 설렐 것 같다고 전했고, 수지 역시 궁금해서 잠이 안 올 것 같다고 견해를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만날 사람은 만나게 된다고 하지 않나. 운명이라면 난 바로 알아볼 것 같다며 입을 모아 기대감을 전했다.

 

접속 2014’는 일반인 남녀 세 쌍이 출연해 서로의 얼굴을 모르는 상태에서 사진과 손편지 등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우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4부작으로, 수지의 목소리는 XTM에서, 로이킴의 목소리는 온스타일에서 만날 수 있으며 13일 밤 12시 첫 방송된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