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6.26 (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55355
발행일: 2014/06/04 18:26:12  이민아
황찬성 투표 인증샷 논란, 해당 사진 삭제 후 “죄송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이민아 기자] 2PM 멤버 황찬성이 투표 인증샷 관련 규정을 위반과 관련해 급하게 사진을 교체했다.

 

황찬성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했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황찬성은 차 안에 앉아 이마 위에 손을 댄 채 브이자 포즈를 취하며 손목에 찍은 투표 도장을 자랑했다.

 

2PM 멤버 황찬성이 투표 인증샷 관련 규정을 위반과 관련해 급하게 사진을 교체했다.

 

그러나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권고하는 투표 인증샷 관련 규정에 따르면 브이(V)자 그리기 등 특정 기호를 연상시키는 포즈를 취하면 안 된다.

 

이를 뒤늦게 알아차린 황찬성은 “브이 안되지. 죄송합니다”라며 “이건 되겠지. 근데 손이랑 팔이 엄청 커보이네. 괜히 손목에 찍어서”라는 글을 추가로 올린 뒤 다른 사진으로 교체했다.

 

한편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는 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6.4 전국동시지방선거 내 투표소 찾기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다. 선거후보 역시 포털사이트에서 ‘내 지역 후보자’라고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