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10.17 (화)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55357
발행일: 2014/06/04 18:26:08  이민아
손예진 무한도전 브라질 응원단 합류…4일 첫 녹화 눈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이민아 기자] 배우 손예진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브라질 월드컵 응원에 합류한다.

 

4일 손예진의 소속사는 “손예진은 지난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국내에서 치러지는 한국대표들의 경기를 모두 경기장에서 관람 할 만큼 열혈 축구팬”이라며 손예진의 축구사랑에 대해 전했다.

 

이어 ”평소 ‘무한도전’을 즐겨 보는 팬이기도 한 손예진은 ‘무한도전’에서 진행하는 브라질 월드컵 응원 프로젝트에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기로 했다“며 ‘무한도전’ 응원단 참여 이유를 밝혔다.

 

배우 손예진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브라질 월드컵 응원에 합류한다. ⓒ 아츠 DB

 

오늘(4일) 손예진은 ‘무한도전’과 첫 미팅을 갖고 응원팀 활동을 위한 촬영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뒤늦게 합류한 만큼 브라질 현지 응원활동과 관련해서는 제작진과 논의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무한도전’ 프로젝트 합류에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에 손예진은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된 만큼 즐겁게 촬영에 임하겠다”며 팬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무한도전’ 응원단에 B1A4 바로, 배우 정일우 등이 멤버로 합류했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