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7.5.26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255358
발행일: 2014/06/04 18:26:06  이민아
빅스 레오 정은지, 뮤지컬 막공 인증샷 ‘연인처럼 사이좋게’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 이민아 기자] 빅스 레오 정은지의 뮤지컬 ‘풀하우스’ 마지막 공연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빅스 레오 정은지 인증샷은 3일 빅스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빅스 레오 정은지 사진 속에는 뮤지컬 ‘풀하우스’의 두 주인공인 레오와 정은지가 나란히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극중 이름인 이영재가 붙어있는 이름표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레오의 모습이 담겨있다.

 

빅스 레오 정은지, 빅스 레오 정은지의 뮤지컬 ‘풀하우스’ 마지막 공연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레오는 지난 4월 국내 첫 선을 보인 ‘풀하우스’에서 하는 영화마다 대박을 터트리는 청춘 스타로 아시아 영화계에서 주목 받고 있지만 자신의 감정 표현이 서투른 한류스타 이영재 역을 맡아 작가 지망생 한지은 역할을 맡은 정은지, 곽선영, 정민주와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줬다.

 

‘풀하우스’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레오는 작가 지망생 한지은을 향한 사랑을 서투르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으며 주인공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레오의 마지막 공연은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뮤지컬계의 샛별로 주목 받게 되었다.

 

또한 레오의 마지막 공연을 함께한 정은지는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 주었으며, 500여명의 팬들은 공연이 끝난 후에도 공연장을 떠나지 않고 아쉬움을 함께 나누어 레오를 감동시켰다.

 

 

《ⓒ 예술을 즐겨라! 문화 예술 공연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