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4.7.25 (금)
close

5
4
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artsnews.mk.co.kr/news/37417
발행일: 2009/08/24 14:24:30  아츠뉴스
소울컴퍼니 단체곡 “아에이오우 어?! part 2” 발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힙합레이블 소울컴퍼니의 새로운 단체곡 "아에이오우 어?! Part 2" 가 디지털싱글로 발표된다.

 


“아에이오우 어!” 는 2004년 소울컴퍼니 컴필레이션 앨범 [더 뱅어즈]에 수록된 소울컴퍼니의 대표적인 단체곡이다.


영어로된 라임(각운)이 주를 이루었던 당시에, 최대한 영어를 배제하고 ‘ㅏ, ㅔ, l, ㅗ, ㅜ, ㅓ’ 한글의 여섯 모음만을 이용한 라임으로 곡을 구성하여 한국말 힙합의 묘미를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아 지금까지도 힙합팬들 사이에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5년만에 새롭게 태어나는 “아에이오우 어?! Part2” 는 소울컴퍼니 대표 MC 들이 총출동하여 5년전에 신나는 비트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랩을 선보이고 있다.


소울컴퍼니 뮤지션 더콰이엇은 “공연장에서 아에이오우 어?!를 부른것도 벌써 5년이 되었다. 새로운 게 필요하여 아에이오우 어?!pt.2를 작업하게 되었다.”며 곡의 탄생 배경 밝혔다.


또한 “아에이오우 어?!Pt.2" MR을 이용한 발매기념 랩 컴피티션이 개최된다. 총 99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www.hiphopplaya.com 을 통해 이번주부터 시작된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김승기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