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9.7.20 (토)
close

5
4
3
 http://artsnews.mk.co.kr/news/41554
발행일: 2009/09/27 18:03:27  아츠뉴스
소희 닮은 '명지대 캠퍼스 퀸' 윤보라, 춤에 있어서는 '핫이슈'[아츠포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주소복사

[아츠뉴스=안효국 기자] 원더걸스 소희 닮은 명지대 캠퍼스 퀸 윤보라(20)가 색다른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윤보라 양이 27일 방송된 KBS 2TV '도전 황금사다리-명지대 편'에 출연해 '완벽녀'의 모습을 선보인 것.

 

이날 방송에서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 09학번에 재학중인 윤보라 양이 구리빛 피부가 섹시함을 더해주는 여성 그룹 포미닛의 '뮤직'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MC들에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윤보라는 허리가 휘어지도록 섹시한 댄스를 선보였다. "저는 딱~ 한번 본 춤은 잃어버리지 않아요~"라고 말한 캠퍼스 퀸은 '포미닛(김현아, 허가윤, 전지윤, 권소현, 남지현)'의 노래 '뮤직'에 맞춰 깜찍한 댄스를 선보였다.


또한, 가수 백지영이 심사위원으로 나선 가운데 백지영이 찜한 연하남들은 '총 맞은 것처럼' 힙합 버전을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명지대 옥택연으로 불리우는 한 남학생은 백지영과 함께 '내 귀에 캔디'를 패러디한 '내 입에 캔디' 퍼포먼스를 선사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문화 예술 공연 1위 보도자료수신 ksg3626@artsnews.co.kr
《ⓒ 예술을 즐겨라! 아츠뉴스 옥영화 기자》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개인정보취급방침   l